2017년 2월 12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댓글 2개

호두까기 샤코나 장난감 병정 갱플랭크 같은 스킨을 가진 챔프들을 등장시키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패러디 물로 진행되는 스토리..는 어떨까요? (물론 주인공은 앨리스)

2017년 2월 17일

이상한 앨리스, 아니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확실히 대부분의 캐릭터가 스킨으로 등장했을 정도로 완벽한데도, 정말 어떻게 스토리를 짤까 고민했던 컨셉이었습니다.

 

원작 자체가 워낙에 독특하기 때문에 작품의 전체적인 맥락이나 상징성이 너무나 모호해서 어떤식으로 기승전결을 낼 지가 가장 큰 문제였죵.

 

맥락을 만들 수 있는 적절한 컨셉이 나오기 전 까지는 일단 보류할 생각입니다!

2017년 2월 20일

감사합니다!

최근 게시물
  • 팬텀크로님 작품이네요 ㅋㅋ 트리스타나 리메이크 되고나서 그리셨던 그림이죠? 유튜브 보다 우연히 봤네요 넘 귀여워요 ㅎㅎ
  • 올스킨 극장과 유니버스 극장 모두 더욱 더 잘되기를 빕니다! 이번 검은 화약편도 무게감 있는 분위기라서 몰입도 잘 되고 너무 재밌어요 ㅋㅋㅋ 다음 5만 그리고 10만 팔로워까지 화이팅 하세요! 항상 응원합니다. (방송도 재밌어요!)
  • 스크린이 너무 적어 많은 스포트라이트를 받지 못하고 극장에서 내려가는 게 아쉬워서, 네티분들이 자발적으로 #별의정원 대관 상영을 신청하셨습니다. 이 날 함께 관람하실 유료GV 관객분들을 모으는 중입니다! 감독님이 직접 무대 인사하러 오신다고 하구요, 그 외에 조그마한 선물도 준비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 쪽을 통해서 단체나 개인으로 참여 신청하시는 분들은 따로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도 참석하게 되면 따로 인사도 드리고 싶구요. 뭔가 챙겨드리기도 해야겠고… 아무튼 모집합니다~ 일시는 7월 24일 건데 롯데시네마 오후 8시 <👇신청은 아래에서 가능> [별의 정원 대관 신청 작성 폼]